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만 타이베이여행 둘째날 2 (화산하나9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0:14

    하비 산 일본 9일 4를 관람 후에 배가 고파서 버거 킹이 왔습니다. 혹시 시본인 햄버거에 향신료 맛이 나는지 디저트로만 주문했습니다.아이플 파이와 치즈 프렌치 프라이를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콜라의 사이즈는 S인데 양이 너무 많았어요.


    >


    >


    >


    >


    코스가 길지 않은 것 같아서 힘들었어요.


    >


    여기서 일한 0~일 5분 정도 탄 바위가 있는 전망대가 나옵니다.바위 위에 올라가서 인증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지만, 저처럼 겁쟁이는 오를 엄두가 나지 않았습니다.


    >


    >


    >


    딱히 먹고 싶은게 없어서 Kfc에 와서 사이드 메뉴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당일에만 맥도날드, 버거킹, KFC에 왔습니다 ᄏᄏ같은 곳은 콜라량이 엄청 나쁘지 않다 이다. ​ ​ ​#대만 여행#타이베이 여행#화산 1914#샹산 전망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