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OA 시즌2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8:16

    안녕하세요. 스텔라입니다.제가 작년 5월에 보고 정내용 깜짝 놀란 그녀가 하쟈싱 있습니다. 넷플릭스OA입니다.우선 주연배우인 브릿내용린 때문에 놀랐어요. 이 여자는 진짜 천사인가 싶을 정도로 댁도 예쁘고 연기도 잘해 몰입감이 대단했어요.그래서 내용... 어떻게 이런 내용을 만들 수 있는지... 왕좌의 게이 다과는 좀 다르지만 이것 또한 2개세기를 살아가는 하나로 있으면 꼭 봐야 할 작품이었다. 이런 생각이... 이는 시즌 1개의 리뷰입니다. 시즌 내내 훑어보고 정내용, 한동안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했어요. https://blog.naver.com/flyingchichi/22개 28825532개


    애매하게 끝난 시즌의 하나인데 이번 OA시즌 2에서 확실히 알게 됬네요. 시즌 한 가지 이야기가 다 진실이었음을... 당신은 부인을 감동시켰다. 정이의 이야기를 보고 놀라움과 당혹감을 느꼈던 미드. 단순히 '재미있다'는 차원을 넘어섰습니다. 보신 분들은 공감하지 않을 것 같아요. 주연인 브릿이 잠깐 말 링을 찾아보고 알게 됐는데 OA의 제작감독과 이전에도 대등한 종류의 영화를 함께 한 적이 있어요. 사운드 오브 마이 보이스라고... 그것도 약간 이런 미스테리어스한 느낌의 영화인데 브릿이 이런 걸 좋아하나 봐요. 직접 각본도 쓰고 제작에 참여한 영화도 있는데 그것도 약간 이런 신비한 느낌의 영화... OA도 각본과 제작 주연까지 브릿이 스토리링이 참여했고요. 얼굴만 예쁜게 아니라 대단한 사람이에요. 단순히 예쁘다는 차원을 넘어, 정화천사같은 느낌이 들어 속삭이듯 말하면 최면에 걸리듯 그녀의 이 말을 믿게 될 것입니다.스포 있어요. ​


    >


    시즌 일자로 마지막에 OA가 총을 맞고 앰블런스를 타는 것으로 끝나는 것입니다.그 후 과연 그토록 원하던 호머를 만날 수 있는 수준으로 이동했는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다른차원으로이동해서다른차원의나, 너의나라는이름으로살아있는몸으로상회가됩니다. 시쥬은일에서 프레일리에 살았다면 시즌 2에서는 니나의 차원에서 네용카 합니다. ​


    >


    나쁘지 않고 나머지 유리 감옥에 있던 사람들과 육지도 차원이동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다시 만나서 기쁘지 않게 됩니다. ​


    >


    니나... 프레리가 어렸을 때 버스 사그리 해서요. 나 체험을 하고 또 아빠는 돌아가셔서 미국에 와서 입양된 것에 비해 니나는 그 버스를 타지 않았고, 아빠도 오랫동안 같이 살았기 때문에 전혀 다른 삶을 살았습니다. 1의 선택으로 완전히 다른 삶을 산다느니 도에은곤죠. 살면서 수만가지 선택을 하기 때문에 그 선택들마다 다른 결과의 내가 있으면.. 다른 차원의 나는 가장 요즘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을까 상상하게 됩니다.​


    >


    OA시즌 2에서 새로 인물이 등장하지만 곧 사립 탐정 카림임.자신을 도와 정체불명의 집의 미스터리를 푸는 데 활약하고 있습니다. 사라진 소녀를 찾기도 전에 단서를 쫓고 있었지만, 자신을 알고 凛의 계략으로 정신병원에 갇힌 자신을 구합니다.시즌 3에서 한 역할을 할지 더 기대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


    >


    네. 차원이동해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정스토리는 결국 그의 본성대로 수단과 노하우를 가리지 않고 차원 간 이동지도를 만들려 합니다.제 지적 호기심을 채우기 위해 무자비한 행동을 계속하는데, 정 스토리의 화자였어요.그리고 쵸은스토리, 결국 그가 바라는 것은 다 이뤘다는 것도 자네의 화가 쟈싱 서울 시즌 3에서는 어떤 벌 좀 받아 달라는 소견이 듭니다.​


    >


    너때문에 왔는데도 너는 왜 나쁘지 않다고 기억하지 못하는지...OA는 저를 기억하지 못하는 호머때문에 절망합니다.호머도 차원을 이동했지만 그의 의식은 새롭게 차원의 의식을 점령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까 전에 있었던 차원으로의 하나를 재미없어도 기억못합니다... ​


    >


    인테리어 잡지에 본인 올 것 같은 당신 본인 집.OA는 니본인가가 되어 그녀의 위치를 이용하려고 합니다. 결미의식을 억제하지 말고 본인으로 결합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나 시쥬은일에서 양자로 준 부모에게 한 행동을 보면서 좀 어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시즌 2에서는 당신 본인의 신체에 넣은 것에 또 자신밖에 모르는 행동을 하고 이게 뭐지 싶은 것이 있었습니다. 언젠가 모두 깨달음이 있다고 본인... 할 생각도 들었지만, 시즌 2 끝날 무렵에 살짝 자신 오기도 하죠. 아직 그 전 레벨에 남겨진 스티브와 아이에 대한 이 스토리도 진행되는데 조금 늦고, 조금 지루하고 암울해졌습니다. 이 아이들을 보면 본인도 좀 우울해지는 건 어쩔 수 없었어요. 하는 일마다 잘 안되고 꼬여서... 시즌에비해스토리전개가 약간 루즈한 면도 있었어요.​


    >


    >


    이 이상한 집의 비밀을 해석하고 나쁘지 않은 남편은 게임으로 아이들을 모았고, 그 과정에서 카림이 찾는 소녀가 실종됐죠.결국 카림은 마지막까지 퍼즐을 맞추고 비밀을 보게 됩니다.


    >


    다른 차원으로 가는 동작은 사람이 하지 않아도 됐네요, 凛이 만난 차원간 여행자는 이런 것을 가지고 다녔습니다.나 프지앙아밖에 모른다고 생각했는데, 확충 다른 차원 여행자를 망구잉게 된인 은 비밀을 해결하려고 하지만, 그녀는 미리 알고 있는 것처럼 이동해 버립니다.OA시즌 3는 이 여행자에 대한 이야기가 더 나 올것 같아요. 차소리와 조금 다른 방향으로 흘러 차원간 이동하는 스토리로 전개되는데요. 시즌 초반의 신선함은 좀 사라진 것 같기도 해요.그래도 시즌 3은 기다리지 않아도 좋다고 하니 더 기다릴 수도 하네요.


    >


    OA에 가려던 스티브 시즌 1에서 모은 5명의 사람들이 모두 현실에서 부적응자의 모습처럼 보였지만 다른 차원에서는 아루스들에서 자신 올지 기대됩니다. ​


    >


    결국 비밀을 본 카림.그 집의 모든 비밀이 풀리게 됩니다.이건 말할까 말까 해 혹시 못봤어 쪽이 이 글을 읽는가 걱정해서 남겨둘게요. ​ 어쨌든 인연을 생각하게 된 OA시즌 2였어요. 결국 다른 차원으로 가도 인연이 있는 사람은 정해져 있었습니다. 만나는 사람은 어디를 가도 다시 만나지 않게 되고. 불교에서 인연에 대해서 설명할 때 '억울할 때'라는 단어가 나쁘지 않거든요. 정예 기수없이 많을 때 안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이 인연 하지만 그만큼 강하고 지울 수 없는 강한 끈 같아서 끊기 어려운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현실이싫다고다른차원으로이동한다고해도문제를근본적으로해결하는것은어려운거아니냐고합니다. 결국 차원을 이동하면 OA가 그것을 깨달아 날이 올것 같아요. ​ OA시즌 2는 하나만큼 신선함은 떨어지지만 여전히 시즌 3를 기대할 수 있게 하네요. ​ 정말 요즘 내가 마지막 킹덤을 시즌 3까지 정규 주행했지만, 이는 리뷰 쓰지 않을 계획이지만 재미 있었어요. 예전의 바이킹스와 조금 비슷한 상념이지만, 약간 예산이 투입된 상념? 가끔 있으시면 구경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