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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슈피겐코리아, '삼성 갤럭시 폴드 케이스' 공개 … 폴더블 폰 액세서리 마켓 선점 본인선다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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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마존의 유통 전문 중견 기업 슈피겡 코리아(일 92440)이 폴더블 폰의 액세서리 시장 선점 행보를 본격화합니다.​ 슈피겡코리아은 '삼성 갤럭시 폴드(Samsung Galaxy Fold)사례'이미지(프로토 타입)을 4개 공개했습니다. 이번 전시 공개된 경우는 자체 브랜드 △ 터프 아머(Tough Armor)△ 울트라 하이브리드(Ultra Hybrid)△ 신 피트(Thin Fit)총 3종으로, 실용성과 보호료크이 중시되는 미국 및 유럽 시장의 현지 전략에 적합화되고 제작될 전망입니다.'삼성 갤럭시 폴드'는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아 공개된 삼성전자의 세계 1위 폴더블폰으로, 지금까지와는 달리 접이식 방식으로 보호필름과 케이스 등 액세서리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슈피겡코리아은 갤럭시 폴드 공개 전부터 각종 폴더블 폰 제품을 연구하고 다양한 컨셉으로 이미 약 20종류에 이르는 프로토 타입과 디자인을 준비하고 온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회사 측은 현재 최종 구상된 제품은 소재와 유해성분 검사까지 모두 끝낸 귀추인 만큼 제품이 완료되는 대로 북미 지면에서 출시될 미리 계획이라고 밝혔다.김대영 슈피겐코리아 대표이사는 향후 폴더블폰의 시장성장에 맞춰 관련 액세서리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볼 때 시장 선점이 가장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 폴더블폰 대응을 통해 한 발 앞서 예측된 트렌드와 소비자 편의성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여 슈피겐의 브랜드 파워를 업그레이드하는 기회로 삼겠다고 좋은 성과를 거뒀습니다.한편 슈피겐코리아의 폴더블폰 시장 대응을 놓고 미래에셋대우 박원재 수석연구위원은 슈피겐코리아의 이번 삼성 갤럭시폴드 케이스 공개는 그동안 투자자와 소비자 사이에 제기돼 온 폴더블폰 케이스에 대한 우려를 일거에 불식시킨 사례라며 이번과 같은 유연한 대응력을 강점으로 현재 애프터마켓에 속해 있는 슈피겐코리아는 재평가가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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