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AB6IX(에이비식스) & Lizzo(리조) 콜라보 TRUTH HURTS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6:55

    >


    빌보드 소셜 50위 차트 데뷰(등장)! 오오오오 오오오오 1주 1단위로 갱신되는 차트 같다.​ 안 그래도 김 1아침에 카카오 톡 프로필, 노래를 이것으로 바꿨으나, 운명?​​​​


    >


    >


    >


    >


    저희 소개도 너무 정중하게 해주시고 새 앨범 뮤직비디오 티저는 기사 안에 링크까지 걸어준다. 아내 sound 엔리조라는 이분의 목소리가 본인에게 생소하게 들렸다. 하지만, 자꾸 들으면 들을수록 매력적이고, 왜 인기인지 완전 이해할 수 있었다 sound. 우리 애들이랑도 잘 어울려. 그래서 이 곡의 앞으로도 대휘의 라이브에 강렬한 흑인 소울이 생겼는데, 영향을 조금이라도 받았을까 궁금해.


    어쨌든 빌보드 싱글 루차 투 5주 연속 1위 곡에 한국의 어린이들이 참여하는 기회가 생기다니 영광 이프니다니다. 어느날 갑자기 무심결에 툭툭 내민것도 웃겨 ᄏᄏᄏ 나 진짜 브랜뉴 이런 거 너무 좋아. 소 music적인 부분을 제1, 쉽게 토우크탁토우크탁 잘 지원하고 줌 ㅋㅋㅋㅋㅋㅋㅋ 본업 잘하니까 다른 거 어떻게 허술해도 모르는 척을 하게 된다.저번에 우진의 때가 정말 물 소음 부호 100만개 그리고 너무 신선했지만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계속 있듯이. 그러고 보니 올해 키위 2번째네! 쵸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