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운전 중 스마트폰 사용은 sound주운전 하는 것과 같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4:59

    스마트폰 중독 증상이 자신 있을 정도로 우리 생활에서 스마트폰이 있어야 하는 것 중의 자신감입니다. 평소처럼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니는데, 반드시 스마트폰을 멀리해야 하는 곳도 있습니다.


    >


    그것은 자동차 안입니다. 교통뭉지에 사망 문재가 가장 큰 원인은 안전 의무 위반으로 68.8도 커진다.센트에서는 매우 높은 수치입니다. 안전 의무 위반으로는 졸음 운전이나 전방 부주의 같은 운전자의 과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그 중 가장 큰 원인은 스마트폰 사용입니다. 실제로 2013년부터 2017년 8월까지 운전 중 스마트 폰의 적발 건수만 25만 1406건이 있습니다. 게다가 운전 중 스마트 폰의 사용에 의한 교통뭉 재는 1004건으로 이 중 24명의 사망자가 저 왔 슴니다. 연평균 250여건의 글재주와 420여명의 사상자가 발발하는 것입니다. 운전 중 스마트폰 사용은 만취 상태에서 운전하는 것과 같다는 발표가 지나치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처벌수준도 sound 음주운전과 같을까요? sound 주운 전은 적발 시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천 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합니다. 또 형사책임은 물론 행정처분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운전 중 스마트 폰의 사용은 겨우 만원의 벌금과 15점의 벌점을 받기로 그칩니다. 위험성을 깨달은 자신들은 법 개정을 통해 운전 중 스마트폰 사용에 대한 처벌 수위를 높이고 있는데요."하나 그는 3개월 이하의 징역은 한화 48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졌습니다. 그러나 개정된 법에서는 1년 이하의 징역, 약 287만원의 벌금 처벌을 강화했습니다.


    >


    처벌을 강화시키기보다는 운전 중 스마트폰 사용이 불법임을 운전자가 인식하고, 사용을 줄이는 것을 실천하는 모습을 가장 빨리 보여주는 성숙한 자세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