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DT증후군, 눈건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3:10

    >


    스마트 시대가 오고, 자신의 손에 작은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 하나를 처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작은 스마트폰이 VDT 증후군이라는 현대인의 지병을 일으켰습니다. VDT 증후군이란 안구건조증, 손목터널증후군, 어깨의 안좋음을 호소하여 목 근육의 통증을 호소하는 증상을 말하는 말입니다.그 중에서도 눈 건강이 좋지 않으면 나쁘지 않아도 잘 보기 위해 목을 뽑는 등의 자세가 흐트러져 근육 통증이 함께 발발할 수 있습니다 ... 게다가 한번 망가진 눈은 되돌릴 수 없고, 더욱 관리를 게을리 해서는 안됩니다. 이에 오가의 매일은 증후군이 발발했을 때 눈 건강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대한안과학회에서는 VDT증후군 질환의 안과질환 예방규칙 가이드라인을 발표했습니다. 눈의 건강을 위해서 50분 이상 작업한 측면 10분 이상 눈의 휴식을 주는 것입니다. 길게 보는 행위는 눈에 많은 돼지 음감을 주어 안구건조 본인의 피로를 말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지므로 방학 동안 눈을 감고 눈 운동을 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역시 댁의 추운 책인 건조한 환경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구는 유하에 외부로 노출되어 있어 환경에 영향을 많이 받는 기관입니다. 그러므로 주변부가 댁의 건조지인 추워지면 안구건조감을 심화시킬 수 있으니 신경써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그러나 유감스럽게도 이러한 비결은 증상을 잠시 개선할 뿐 근본적인 해결책은 되지 못합니다. 왜냐하면 현대인들은 앞서 여러 복합적인 안구 사고에 노출되어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


    특별히 나쁘지 않은 현대인들은 잦은 전자기기 사용으로 쉴 새 없는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동안 우리의 눈은 집중을 위해 깜박거립니다. 이때 공기 중에 오랫동안 노출된 눈은 건조하게 될 것입니다. 건조한 눈은 초점을 맞추는 기능이 떨어져 눈 주변부 근육을 과도하게 사용하여 피로를 상승시킵니다. 눈 건강뿐만 아니라 두통, 어깨가 안좋음 등으로 전체적인 컨디션을 저조하게 합니다.이처럼 눈 건조,피로가 심할 경우 눈의 노화가 급속히 진행되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노쇠한 눈은 영양을 충분히 받아들이지 못하고 다시 건조,피로를 심화합니다.즉, 현대인의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는 눈의 건조, 피로, 노화의 굴레를 막기 위해 전체를 개선하는 비법이 필요한 것입니다.


    >


    이렇게 눈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복합 관리로 넘오마슥 니시 관련된 성분을 2개 이상 함유한 복합 원료가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빌메르"라고 불리는 복합 원료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빌딩 메일은[빌베리 추출물, 오메가 3, 루테인]세가지 조합으로 각 성분의 주의적인 영향을 주고받으면서 보다 효율적인 왕광리를 가능하게 한다.


    >


    실제로에 실린 논문을 보면 이 3개의 성분은 눈의 문재를 개선하는 것을 넘어 정신적 피로도까지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눈의 문재는 눈에만 발하는 것이 아니라 관련된 모든 기관에 악영향을 줍니다. 가끔 눈이 건조하게 느껴질 때 초점을 맞추기 위해 인상을 주면서 머리가 아프고 어깨 근육이 뻐근해지는 증상을 경험하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처럼 시선의 문재는 VDT증후군의 다른 문재인)어깨, 나, 목의 근육의 뭉침의 증상을 심화할 수가 있습니다. 이 조합은 그러한 문재까지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예쁜 점이 눈 건강을 관리하는 최적의 조합이라고 인정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그렇다면 각 성분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빌메일 구성 성분 기능으로는?>한 빌베리 추출물


    >


    빌베리 추출물은 눈의 피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이 풍부합니다. 안토시아닌은 초점을 맞추는 형체근의 운동능력을 끌어올리는 기능을 하여 근육의 부담감을 완화시켜 눈의 피로를 개선시킵니다. 위의 그래프는 빌베리 추출물이 눈의 피로 개선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를 조사한 결과이다. 빌베리 추출물을 섭취하고 있지 않은 대조군보다 섭취한 떼가 보다 큰 폭으로 눈의 피로감이 하강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2. 오메가 3


    >


    오메가 3는 눈의 망막과 눈물층을 구성하는 DHA가 풍부하게 들어 있으며 안구의 건조함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특히, DHA는 각막 앞의 눈물의 지질층을 튼튼하게 만들어 눈물이 마르는 것을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덕분에 눈물이 쉽게 마르지 않고 눈을 항상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보세요.3. 루테인


    >


    루테인은 망막과 황반을 구성하고 있는 영양소로, 황반에 노란색을 심어 강한 빛으로부터 지켜주는 기능을 합니다. 그러나, 눈의 노화가 진행됨에 따라, 체내의 루테인 농도가 감소하여 황반변성, 백내장과 같은 눈 질환에 노출될 가능성이 커집니다.그래서 루테인을 꾸준히 식사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루테인을 먹이면 황반 색소 밀도가 상승하여 황반을 튼튼하게 할 수 있고, 각종 안질환 발병 가능성도 moning아해지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이처럼 빌메르는 현대인이 직면한 VDT 증후군의 안구 문제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해 세상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만약 VDT 증후군으로 눈건강을 걱정하고 계시다면 복합관리에 주금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건물 메일에 들어가는 성분 중 오메가 3은 유지류라는 특성상, 빛, 열, 산소에 장기간 노출되면 발암 물질로 변질된 산패 현상이 나쁘지 않타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수입 오메가 3은 수입에만 2개월이 걸리기 때문에 신선한 상태와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국내 원료 생산된 오메가 3을 밥 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내 원료 생산된 오메가 3는 원료부터 제공까지 전체 국내에서 열리고 신선한 상태의 오메가 3를 식사할 수 있습니다.위의 야기(八木)를 바탕으로 올바른 눈 관리를 시작하세요.그럼 여기까지 입니다.[눙그와은리을 위한 영양제의 선택]1. 빌딩 메일 검색 2. 국내 원료 생산된 오메가 3확인 ​


    댓글

Designed by Tistory.